포미의 문서서식 Q&A biz contents
현재위치비즈컨텐츠 > 포미의 문서서식 Q&A
문서서식Q&A
문서서식에 관한 알찬정보 비즈폼 문서도우미 포미가 알려드립니다
문서서식Q&A 문서서식Q&A
[이력서]이력서 메일로 보내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먼저 이력서를 작성하신 메일을 보낼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편지쓰기를 클릭합니다.

사이트에 따라 조금씩 틀리긴 하나 받는이,제목,내용,파일첨부 순서로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있습니다. 중간 중간 몇가지 항목들이 있긴 하나 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우선 받는이란에는 이력서를 담당하는 부서나 담당자의 메일주소를 기재합니다.

 

제목란을 쓰실 주의 하셔야 합니다.

출처를 알수 없는 모호한 제목의 메일은 스팸메일로 오해를 받을 수도 있어 입사지원기회

조차 없어질 수도 있으니까요.^^

 

입사지원 이력서임과 보내는 사람을 보여줄 있는 제목이면 좋습니다.

회사에서 특별히 요구하는 형식이 없다면 ‘입사지원이력서(총무팀)-홍길동’ 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내용란은 특별히 작성할 내용은 없지만 공란으로 비워두는 보다 ‘홍길동의 이력서입니다’

라든지 ‘좋은 하루 되세요’라는 한마디라도 적는게 좋겠죠^^.

 

파일첨부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파일 선택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첨부할 이력서가 있는 위치를 찾으셔서 열기를 누른후 마지막으로 첨부′버튼을 클릭하시면 이력서 첨부는 끝납니다.


 

 

마지막으로 보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목록가기
  뒤로 위로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5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30~12:30, 오후13:30~17:30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전화전 클릭
클린사이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