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비즈폼, 또 다른 열정을 만나다

고리시스템즈│한미은 실장님



비즈폼 2년 차 기업회원이신 한미은 실장님(고리시스템즈)은 주위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밝은 에너지로 가득하신 분입니다. 자신의 일에 대한 확고한 믿음과 열정으로 가득한 한실장님과의 유쾌한 인터뷰기를 들려드립니다. 투철한 서비스 정신으로 늘 고객을 생각하는 한실장님의 매력에 푹 빠질 수 밖에 없었습니다.






혼자서는 버거웠는데, 비즈폼 도움을 많이 받았죠.


한실장님은 2년 차 비즈폼 기업회원이신데요. 비즈폼을 계속 이용해야겠다고 생각하신 결정적인 계기가 있으셨다면서요.


비즈폼 기업회원으로 일 년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제 생일 때 메일이 한 통 왔어요. 생각지도 못한 메일에 감동을 받았어요. 그때 메일을 출력해서 제 책상에 붙여놓았어요. 저도 이렇게 세심한 부분을 놓치지 않고 우리 고객관리에 더 애써야겠다고 자극을 받았었죠. 오늘 이렇게 방문하신 것도 정말 놀라워요. 처음엔 긴가민가 했는데 직접 찾아오시는 것을 보고 또 한 번 놀랐죠. 오늘 여기까지 와주신걸 보니, 비즈폼이 더 좋아졌어요. ‘정말 고객을 위해 노력하는구나’ 하고 생각했죠.


일하실 때 꼭 필요한 서식이나 비즈폼에서 주로 사용하는 서식이나 서비스가 있으신가요.

보셔서 알겠지만 주로 외부업무가 많아요. 제품 발주나 물류 입고 등 쉴 틈 없이 움직여야 해요. 업무 외 시간에 서류정리나 문서작업을 할이 많은데 혼자서는 벅차더라구요. 그러다 자연스럽게 비즈폼을 알게 되었고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저는 실무자이자 관리자로서 제품 수주, 발주. 경리, 총무 등 사무실 전반적인 업무를 다 하고 있어요. 업무와 관련된 다양한 서식을 사용하고 있어요.






고객과의 신뢰가 쌓이면 자연스럽게 고객만족이라는 좋은 결과가 따라와요.

회사 규모에 비해 내실이 튼튼하신데요. 유명 브랜드 속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는 비결이 있으신가요.


고리시스템즈는 위생용품을 도매나 소매로 판매하며 식당, 가게, 회사 등에 롤화장지, 방향제, 디 스펜서 등을 납품하고 있어요. 누구에게나 편리하고 깨끗한 환경을 앞서서 만들고 있다는 자부심으로 일하고 있죠.

주요 판매 브랜드는 TORK이구요. TORK는 스웨덴의 SCA사 제품으로 지금은 한국시장에서는 인지도가 낮지만, 제품 및 가격이 우수해서 유럽 등 세계 시장에서는 상위 브랜드예요.

지금은 회사 규모가 작지만 저는 굳게 믿어요. 우리 회사를 통해 모두가 TORK라는 브랜드를 알게 될 날이 머지않았다는 것을요.


꾸준히 고객과의 신뢰를 유지해 나가기 위한 실장님의 노력이 느껴지네요. 힘드시겠지만 보람도 많이 느끼시죠.


착한 가격, 좋은 품질로 고객님과의 신뢰를 계속 쌓아 나가고 있어요. 회사가 9년 정도 되었는데 한 번 인연을 맺은 고객님과 거래처 분들은 오랫동안 우리를 믿고 애용해 주시고 있으세요. 늘 감사하죠.
예전에 납품을 담당하는 직원이 일이 생겨 거래처에 사장님께서 대신 납품하러 가신 적이 있어요. 그런데 거래처 사장님이 다른 회사의 신규 영업사원인 줄 아신 거예요.

‘저희 거래하는 곳 있어요. 안 바꿀 거에요’라고 말씀하신 에피소드가 있어요. 그만큼 우리 고객님들은 저희를 믿고 만족해 주시고 있다는 증거죠. 앞으로도 우리 고객님들을 실망하게 하지 않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거에요.




규모는 작지만, 가능성은 무한해요. 저희에겐 더 큰 미래가 있죠.

실장님의 열정과 에너지가 정말 많은 자극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꿈꾸는 미래나 목표가 있으신가요.


저희 회사의 목표는 공중위생이 개인위생이 될 때까지예요. 편리하고 깨끗한 환경을 앞서서 만들어 갈 거예요. 가격경쟁력을 계속 유지하여 착한 가격, 좋은 품질로 신뢰도 계속 쌓을 거구요.

저는 내 일, 네 일 구분 짓기보다 먼저 나서서 하는 편이에요. 서로 업무를 미루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생각해요. 지금은 회사가 발전해나가는 단계라 한 목표를 두고 모두가 달려나가야 할 때에요.











마지막으로 비즈폼에 바라는 점이나 당부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개인적으로 비즈폼 서식을 다운 받으면 제 업무에 맞게 수정해서 쓰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실무에 100%로 딱 맞지는 않죠. 이렇게 직접 현장에 와주시니 실무에 더 가까운 서식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네요. 앞으로 비즈폼을 계속해서 이용할 것 같아요. 지금처럼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를 잃지 않았으면 해요.






바쁘신 중에도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터뷰 도중에도 계속 전화기가 울려대고 물류 입고가 들어왔는데요. 바쁘게 뛰어 나가 일을 돕다가도 다시 돌아오셔 미안하다며 웃음을 보였습니다. 그 웃음이 정말로 일을 즐겁게 하는 것 같아 덩달아 미소 짓게 하였습니다. 바쁘신 중에도 친절에 인터뷰에 응해주신 한미은 실장님께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게다가 선물까지 주시고 정말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한실장님께 선물로 주신 제품(청결제)은 저희 직원 모두 함께 감사히 쓰고 있습니다. 고객님과 만남으로 몸도 마음도 깨끗해졌습니다. 고객님께 받은 열정과 에너지를 그대로 이어받아 비즈폼의 좋은 서비스로 이어나겠습니다.



인터뷰 人 한미은 실장님(비즈폼 기업회원 3년차)
회사명 : 고리시스템즈    업종 :유통업    직원수 : 5명
주요사업 : 위생용품 유통서비스
한실장님에게 비즈폼이란? 비서처럼 나를 도와주는 사이트
한실장님에겐 일이란? 한 목표를 두고 모두가 달려나가는 것
비즈폼에게 하고싶은말? 지금처럼 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유지해주세요.




  • 비즈폼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204 (역삼동) 604호 /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동로 57, 504호 (부산디자인센터) (주)비즈폼 대표이사 : 이선규 / 개인정보책임자 : 손언영
    Tel.1588-8443 Fax.080-082-4990 사업자등록번호 : 605-81-38178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02-29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