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서식 > 학생 [독후감] 프로슈머 마케팅_정균승 지음
이용등급 무료
다운로드
서식설명

[본문 미리보기] 프로슈머(Prosumer)란 ′제3의 물결(앨빈 토플러)′에서 공급자(producer)와 소비자(consumer)를 합성한 용어라고 설명한다. 즉 소비자가 유통과 개발에 직접 참여하여 ´생산적 소비자´로 거듭 난다는 개념이다. 요즘 말하면 일종의 입 소문 마케팅의 유사하다고 볼 수 있다. 여기에는 품평단, 케쉬백, 적립금, P2P, 카페 등의 방법도 포함되어 있고 또한 네트워크 마케팅, 다단계도 포함하는데 이 책은 이중 네트워크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었다.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하면 왠지 부정적인 느낌이 강하다. 감금과 쇠뇌, 강매라는 단어들이 연상되고 실제로 그러한 경험을 가진 사람들의 좋지 않은 모습에 실망한 기억이 있다.

  • 2025달력
  • 2024BEST서식어워드
  • 연말 새해 인사말
  • 맞춤엑셀이벤트
  • 필수경리부패키지
DO THE Smart Block
  • 핫클릭B_06_2024 BEST서식어워드 휴일_07_2025년 PPT 달력
  • 연말 새해 인사말 엑셀서식 추천_12_2025년 세무일정달력
  • 세무달력_12_12월세무일정 MBTI 유형별 PPT템플릿
  • 2025년 신년도 사업계획서 시즌_21_건배사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