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콘 업체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보고서(리포트)]
2007년 비즈폼 파워포인트 콘테스트 응모작입니다.
- 등록자: number81님
- 슬라이드수: 19페이지
• 파워포인트 > PPT실제샘플 > 보고/평가
• PPT실제샘플 19 P
[SWOT 분석 미리보기]
S
1) PMS (Product Market Strategy) IMA (Intensive Market Analysis) 라는 독자적 시장 조사 방법 구축
2) 중국 내 가장 많은 특허 획득
3) 현지인 필요에 맞춘 현지화된 제품
4) 철저한 시장조사로 소비자 욕구 반영
W
1) 현지인 고용의 한계
2) 현지 연구기관, 연구 인력의 부족
O
1) 중국 시장의 지속적 성장
2) 중국정부의 지원(외국 기업에 대한 인식 변화)
3) 비용 절감 효과
T
1) 치열한 경쟁상황
2) 중국 자국민의 저항
3) 거래 관계에 있어서의 불 명확성
4) 사회 간접 자본의 마비
[Contents]
1. 휘센의 중국시장 진출 배경
2. 초기 실패 요인
3. SWOT분석
4. 4P분석
5. 경쟁사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