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4월 14일 개정 총수입금액및필요경비명세서( 귀속) 서식입니다.
구성
........
1. 여러 개의 사업장이 있는 경우에는 사업장별로 구분하여 작성하고, 한 사업장내 사업소득과 부동산임대소득이 같이 있는 경우 소득별로 구분 작성하며, 부동산임대소득 또는 사업소득이 사업장별로 2 이상인 경우에는 부동산임대소득과 그 합계를 먼저 기재하고 그 다음 칸부터 사업소득과 그 합계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2. ⑦주업종 코드 : 한 사업장에 해당되는 업종코드가 2 이상인 경우에는 주된 업종코드를 기재합니다.
3. ⑨소득구분코드 : 해당되는 소득의 코드에 ○표를 합니다.
부동산임대소득 : 30, 사업소득 : 40, 산림소득 :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