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분야의 자기소개서는 다른 분야보다 더 신선하고 통통 튀는 느낌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평범하고 개성 없는 발상과 행동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이끌 수 없듯이, 흔한 내용과 자신감이 결여된 자기소개서로는 마케팅 분야에 적합한 인재라는 느낌을 결코 줄 수 없습니다.
그런 면에서 소제목은 눈에 띄는 자기소개서를 만드는데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분야의 자기소개서는 다른 분야보다 더 신선하고 통통 튀는 느낌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평범하고 개성 없는 발상과 행동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이끌 수 없듯이, 흔한 내용과 자신감이 결여된 자기소개서로는 마케팅 분야에 적합한 인재라는 느낌을 결코 줄 수 없습니다.
그런 면에서 소제목은 눈에 띄는 자기소개서를 만드는데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