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대상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적극적인 관심을 보일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좁은 의미의 마케팅이라고 봤을 때, 중요한 것은 그 ‘대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무엇을 마케팅 하느냐에 따라 전략과 행동이 달라질 것이며, 그렇기 때문에 마케터는 자신이 마케팅할 대상에 대해 전문가가 되어야 합니다.
자신이 먼저 그 대상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애정을 가지고 있어야 소비자들 역시 수긍할 수 있고 활발하게 이용하게 될 것입니다.
어떤 대상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적극적인 관심을 보일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좁은 의미의 마케팅이라고 봤을 때, 중요한 것은 그 ‘대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무엇을 마케팅 하느냐에 따라 전략과 행동이 달라질 것이며, 그렇기 때문에 마케터는 자신이 마케팅할 대상에 대해 전문가가 되어야 합니다.
자신이 먼저 그 대상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애정을 가지고 있어야 소비자들 역시 수긍할 수 있고 활발하게 이용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