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사는 정액제 서비스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결제한 요금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1.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여 이용자가 서비스를 받지 못한 경우.
2. 이용자가 유사 문서서식 사이트에 존재하는 자료를 요청하였으나 회사에서 이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3. 이용자의 환불요청이 상거래의 관례에 비추어 회사에서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2)
회사는 이용자의 환불요청이 아래 각 호에 해당 될 경우에는 환불을 아니 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의 요금결제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2. 이용자가 문서서식 콘텐츠 자료를 5건 이상 다운로드 받은 경우.
3. 이용자의 컴퓨터 및 사무환경 문제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4. 이용자의 요금결제 후 특별한 사유 없이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5. 남은 기간에 대한 부분 환불을 원하는 경우.
6. 계약서 서비스(서식/동영상/TIP)를 이용한 경우.
7. 비즈샵에서 패키지 파일 등과 같이 다운로드가 가능한 콘텐츠를 구매하신 경우.
8. 배송제품 구매 시 구매 변심에 의한 제품교환 취소는 왕복 배송료가 모두 이용자부담입니다.
(3)
이용자의 환불요청은 온라인 또는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결제취소 또는 무통장입금으로 환불을 하도록 합니다.
(무통장 입금은 결제 취소일로부터 다음주 화요일에 일괄 재입금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