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등기업무 처리지침(관할등기소의 지정에 관한 업무처리지침)
조회수 2,787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부동산등기업무 처리지침(관할등기소의 지정에 관한 업무처리지침)입니다. 관할등기소의 지정에 관한 업무처리지침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주요내용 : 관할등기소의 지정에 관한 업무처리지침 1. 목 적 : 이 예규는 ?부동산등기법?(이하 ´법´이라 한다) 제7조 제2항 및 ?부동산등기규칙?(이하 ´규칙´이라 한다) 제5조의 규정에 의한 관할등기소의 지정 신청 및 그 처리절차를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 관할등기소의 지정신청 절차 : (가) 건물이 수개의 등기소의 관할구역에 걸쳐 있는 경우(법 제7조 제2항) 또는 단지를 구성하는 수동의 건물 중 일부 건물의 대지가 다른 등기소의 관할에 속하는경우(규칙 제5조 제7항)에 그 건물에 대한 최초의 등기를 신청하고자 하는 자는상급법원의 장에게 관할등기소의 지정을 신청하여야 한다... 등2012.05

  • 세금계산서 합계관리 프로그램
  • 2025 종합소득세
  •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별한 디자인 패키지가 준비되었습니다!
  • 2025년 근로계약서
  • 2024테마엑셀서식_연차관리프로그램
12345
DO THE Smart Block
  • 디자인콘텐츠_31_회사생활 동기부여 포스터 4대보험_03_국민연금 소득총액신고
  • 시즌_29_어버이날 인사말 핫클릭B_15_사내행사_근로자의날
  • 시즌_28_어린이날 편지문구 가정의달 디자인 패키지
  • AI사업계획서_11_글램핑장 사업계획서 세무달력_17_5월세무일정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