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일반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기획/계획/제안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법률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생활/가정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연설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안내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인사말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예문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계약서식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직종/기업별자기소개서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취업서식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전문파트너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스타트업패키지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계약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기타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회사 내 직원들을 한눈에 확인하고 관리하기 위해 기본 정보와 함께 직원의 명단을 작성한 문서를 직원 명부라고 합니다. 직원 명부는 소속된 직원을 일목에 파악하기 쉬우므로 소속이나 직책에 따른 담당업무를 확인하여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100자 이상 작성 시 비즈폼 포인트 100점이 적립됩니다. (1일 1회)
※ 비즈폼 유료회원은 즉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