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기록카드란 직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인사관련 자료를 뜻 합니다. 채용된 직원에 대하여 제반적인 인사 내용을 기재하는 문서로, 주로 인사부에서 관리하게 되며, 많은 직원을 관리할 때에는 많은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인사기록카드를 따로 작성하여 관리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직원의 인적사항, 가족사항, 경력, 자격증 등을 기록하는데 승진 과정, 인사발령까지 모두 기록됩니다.
인사 기록카드란 직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인사관련 자료를 뜻 합니다. 채용된 직원에 대하여 제반적인 인사 내용을 기재하는 문서로, 주로 인사부에서 관리하게 되며, 많은 직원을 관리할 때에는 많은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인사기록카드를 따로 작성하여 관리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직원의 인적사항, 가족사항, 경력, 자격증 등을 기록하는데 승진 과정, 인사발령까지 모두 기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