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 증명서란, 근로자가 퇴직 후 퇴사를 증명하기 위하여 작성하는 문서입니다. 자신이 어느 회사에서 얼마나 근무를 하였고, 무슨 일을 하였는지, 퇴직하게 된 사유는 무엇인지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적 사항, 입사일자, 퇴직사유 등등 각 항목들을 구체적으로 기재하여야 하고, 반드시 본인이 작성하여야 하며 거짓없이 진실되게 작성하여야 합니다.
퇴직 증명서란, 근로자가 퇴직 후 퇴사를 증명하기 위하여 작성하는 문서입니다. 자신이 어느 회사에서 얼마나 근무를 하였고, 무슨 일을 하였는지, 퇴직하게 된 사유는 무엇인지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적 사항, 입사일자, 퇴직사유 등등 각 항목들을 구체적으로 기재하여야 하고, 반드시 본인이 작성하여야 하며 거짓없이 진실되게 작성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