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일반 > 계약서 회사합병 계약서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회사합병계약서 예제 양식입니다. 합병계약서란 회사의 합병게약의 내용을 기재한 서면을 말한다. 합병계약서의 작성이 법률상 요구되는 것은 주식회사와 유한회사의 경우이다. 작성한 합병계약서에 관하여 는 주주총회 또는 사원총회의 승인을 얻어야 한다. 합병계약서는 당사회사의 대표기관에 의하여 작성되며, 합병결의는 이 계약서의 승인이라는 형식으로 행해진다. 합명회사와 합자회사에 있어서는 합병계약서의 작성을 요하지 아니하나, ...

  • 인사총무부패키지
  • 유형별이력서모음
  • 퍼펙트엑셀자동화
  • 필수경리부패키지
DO THE Smart Block
  • 업무연차_06_2차연차촉진시기 분기별 PPT템플릿_08_2024년,4분기
  • 세무달력_10_10월세무일정 엑셀패키지시리즈_02_인사총무부
  • 추석_11_추석 휴무 안내문 디자인콘텐츠_29_가을 PPT 템플릿
  • 추석_10_추석명절 임금체불 한가위 디자인 패키지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