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일반 > 사규 업무분장 규정(표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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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설명

업무분장규정 예제 양식입니다.

제1조(목적)
이 규정은 당사의 업무분장에 관한 내역과 범위를 정함으로써 회사운영의 체계화 및 합리화를 도모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적용범위)
당사의 업무분장에 관한 사항은 다른 명문규정이 없는 한 이 규정을 따른다.
제3조(업무분장)
업무를 분장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사항은 전 부서에 공통으로 적용한다.
1. 해당부서의 문서수발, 보관, 편철에 관한 사항
2. 해당부서의 비품, 집기의 보전관리에 관한 사항
3. 해당부서의 내방객 및 초청객접대에 관한 사항
4. 해당부서의 관련업무의 섭외활동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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