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이 많은 부분 저에게 힌트를 제공해 주기도 했습니다. 기업 경영에서 광고의 역할은 다른 무엇보다도 핵심적인 부분에 해당되었으므로 그 상관관계를 이해하고 일을 하다 보니 광고가 단순히 알리기 위한 전달의 수단이면서 기업의 이미지를 심어주는 중요한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론이 많은 부분 저에게 힌트를 제공해 주기도 했습니다. 기업 경영에서 광고의 역할은 다른 무엇보다도 핵심적인 부분에 해당되었으므로 그 상관관계를 이해하고 일을 하다 보니 광고가 단순히 알리기 위한 전달의 수단이면서 기업의 이미지를 심어주는 중요한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