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들마저 칭찬을 아끼지 않던 유창한 회화실력으로 귀 호텔의 외국 고객들에게 Receptionist로써의 최고의 품위와 매너로 응대하고 싶습니다. 경험을 통해 체득한 세련된 매너와 어떤 나라의 어떤 고객을 응대할 때라도 그곳의 문화에 맞는 방법으로써 고객에게 불쾌감 내지 이질감을 주지 않는 저만의 노하우를 발휘할 것입니다.
- 이용후기 작성 시 비즈샵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비즈폼 포인트 100점이 적립됩니다.
일교차가 큰 요즘 입니다..
우리 비즈폼 회원분들 늘 감기 조심하세요. ^ ^
3월 한달도 "정성껏 이용후기를 남겨주세요!"
매주 1분을 선정하여 ★파리바게뜨상품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3월 1주차에 진행하였던 후기 이벤트에 당첨되신 [janggaga***] 님께는
파리바게뜨상품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파리바게뜨상품권은 3월 10일 발송되며, 재발송되지 않습니다.
▒ 회원정보에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기재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