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론
1. 사이버 경매 시스템이란 무엇인가
본론
2. 사이버 경매 사이트의 독점 실태 ‘옥션’
- 옥션 소개
- 옥션의 발전과 독점
- 옥션의 사용자 입방에서의 장점과 단점
- 판매자, 구매자 입장에서의 장점과 단점
3. 옥션에 대항하는 세력들
- 이세일, 온켓 경매 사이트의 사례
결론
4. 소비자와 시장의 이해
- 판매자와 소비자를 위한 홍보
5. 옥션 및 경매 사이트의 장단점 활용
-보완 방책 연구
6. 새로운 사이버 경매 시스템 전략 수립 제시
프리젠테이션 자료 (마케팅_경매) 입니다.
[프리젠테이션 자료(마케팅_경매)]
서론 1. 사이버 경매 시스템이란 무엇인가 본론 2. 사이버 경매 사이트의 독점 실태 ‘옥션’ - 옥션 소개 - 옥션의 발전과 독점 - 옥션의 사용자 입방에서의 장점과 단점 - 판매자, 구매자 입장에서의 장점과 단점 3. 옥션에 대항하는 세력들 - 이세일, 온켓 경매 사이트의 사례 결론 4. 소비자와 시장의 이해 - 판매자와 소비자를 위한 홍보 5. 옥션 및 경매 사이트의 장단점 활용 -보완 방책 연구 6. 새로운 사이버 경매 시스템 전략 수립 제시 프리젠테이션 자료 (마케팅_경매) 입니다.
• 파워포인트 > PPT실제샘플 > 세미나/설명회
• PPT실제샘플 31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