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일반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기획/계획/제안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법률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생활/가정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연설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안내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인사말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예문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계약서식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직종/기업별자기소개서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취업서식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전문파트너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스타트업패키지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계약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기타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도서관내의 장서 통계표 양식입니다. 국내서, 동양서, 서양서로 구분하여 장서의 종류별로 그 수를 기록/표기 할 수 있습니다.
※ 100자 이상 작성 시 비즈폼 포인트 100점이 적립됩니다. (1일 1회)
※ 비즈폼 유료회원은 즉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