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계획/제안

기획/계획/제안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법률

법률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생활/가정

생활/가정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연설

연설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예문

비즈니스예문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계약서식

계약서식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직종/기업별자기소개서

직종/기업별자기소개서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전문파트너

전문파트너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스타트업패키지

스타트업패키지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계약

계약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기타

기타 업무에 필요한
서식을 제공합니다.

웹마케팅 사업계획서(홍보 유통채널)
카테고리 광고/마케팅
조회수 20,292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영문 일대일마케팅 마케팅 타겟 웹마케팅 유통채널에 관한 사업계획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목차를 참고하세요.

-목차-

1.Porter’s Five Forces Model
2.Industry Competition
3.Suppliers’ Power
4.Customers’ Power
5.New Entrants
6.Substitutes
7.Generic Competitive Strategies
8.Transaction Costs
9.Case
- Citius
- Tradezone
- GEN
- Infomar
10.Internal And External business Organization
11.Traditional B-TO-B Marketing
12.Electronic industrial markets
13.Segmentation and Targeting
14.E-Commerce에서의 마케팅 믹스 전략
15.One - TO - One Marketing
16.Roadmap for Business-to-Business Electronic Commerce
17.Critical Assumption and Strategy Development
18.Quality of Market Research
19.Dynamics of Technology and Growth of Electronic Commerce
20.Towards a Global Legal Framework for the Digital Economy?
21. Strategy Development – Strategic Fit
22. Scenarios for the Future of B2B Electronic Commerce (전체요약)
-Competing and Collaborating in Value Network and Dynamic Market
-Thriving on Information
-Converging B2B and B2C Electronic Commerce
-New Technologies, New Business Models, New Policies: New Rules?
23.Conclusion

  • 2024테마엑셀서식_연차관리프로그램
  • 신년플래너 리뷰이벤트
  • 겨울방학 패키지
  • 2024BEST서식어워드
  • 연말 새해 인사말
  • 필수경리부패키지
  • 2025달력

 

[웹마케팅 사업계획서(홍보 유통채널)]

영문 일대일마케팅 마케팅 타겟 웹마케팅 유통채널에 관한 사업계획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목차를 참고하세요. -목차- 1.Porter’s Five Forces Model 2.Industry Competition 3.Suppliers’ Power 4.Customers’ Power 5.New Entrants 6.Substitutes 7.Generic Competitive Strategies 8.Transaction Costs 9.Case - Citius - Tradezone - GEN - Infomar 10.Internal And External business Organization 11.Traditional B-TO-B Marketing 12.Electronic industrial markets 13.Segmentation and Targeting 14.E-Commerce에서의 마케팅 믹스 전략 15.One - TO - One Marketing 16.Roadmap for Business-to-Business Electronic Commerce 17.Critical Assumption and Strategy Development 18.Quality of Market Research 19.Dynamics of Technology and Growth of Electronic Commerce 20.Towards a Global Legal Framework for the Digital Economy? 21. Strategy Development – Strategic Fit 22. Scenarios for the Future of B2B Electronic Commerce (전체요약) -Competing and Collaborating in Value Network and Dynamic Market -Thriving on Information -Converging B2B and B2C Electronic Commerce -New Technologies, New Business Models, New Policies: New Rules? 23.Conclusion

  

 

• ​파워포인트 > PPT실제샘플 > 사업계획서

PPT실제샘플 56 P

 

DO THE Smart Block
  • 2025 신년플래너 & 리뷰이벤트 분기별 PPT템플릿_09_2025년,1분기
  • 부서별 서식_16_2025년 취업규칙 겨울방학 패키지
  • 디자인콘텐츠_30_연말행사 디자인 패키지 핫클릭B_07_엑셀테마_연차촉진제도반영 연차프로그램
  • 엑셀서식 추천_13_2025 엑셀 달력 핫클릭B_06_2024 BEST서식어워드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