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직61677증명서는 현재 본인이 회사에 근무하는 사실을 증명하는 서식이고,경력61677증명서의 경우 본인이 그 회사에서 어떤 업무를 얼마간 맡아 보았음을 증명하는 서식 재직61677증명서는 현시점에서 근무를 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서식이므로 근무중에 발급을 받는 경우가 많고 경력61677증명서는 퇴사 후 근무한 경력을 증빙하기 위해 많이 사용 22:59:23...
재직61677증명서란 간단하게 말하면 어떤 직장에 근무하거나 어떤
직무를 맡고 있음을 증명하는 문서를 말한다.
재직61677증명서는 정해진 양식은 없다. 직업상 사람들 재직증명
서를 많이 보는 편인데 모든 회사의 양식이 다 틀리다.
" 22:59:23...
재직61677증명서란 간단하게 말하면 어떤 직장에 근무하거나 어떤 직무를 맡고 있음을 증명하는 문서 기본적으로 본인성명, 회사명, 재직기간(입사날짜), 고용주(사장)의 도장(회사의 도장), 문서번호, 사용목적′ 정도는 있어야 하며, 간혹 부서, 직위, 집주소, 주민등록번호 등도 기록 발행희망일자, 제출용도, 제출처, 발행부수, 발행구분 22:59:23...
법인의 경우 회사 직인을 찍으셔야 하고 개인회사의 경우 사장님의 도장을 찍으시면 됩니다 22:59:23...
재직61677증명서란 현재 본인이 회사에 근무하는 사실을 증명하는 서식으로 그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회사 직인이 찍히게 되어 있습니다.그래서 허위로 작성을 한다고 하더라도 고용보험 가입등 여러가지로 거짓이 다 드러나게 되니까 임의로 작성을 하시면 안됩니다. 22:59:2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