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의 문서서식 Q&A biz contents
현재위치비즈컨텐츠 > 포미의 문서서식 Q&A
문서서식Q&A
문서서식에 관한 알찬정보 비즈폼 문서도우미 포미가 알려드립니다
문서서식Q&A 문서서식Q&A
[사직서]얼마 일하지도 않았는데 사직서를 써야 하나요?

일단 사직서를 제출하시고 정식적인 절차를 밟으시는게 좋습니다.


그동안 일한 급여도 그렇거니와 다음 회사에 취직하려고 할때로 여러모로 전 직장과 연관되는

부분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업무인수인계라든지 하는 부분에서도 혼란이 있을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사직서를

제출하시면 좋습니다.

 

아래는 사직서 샘플 이미지입니다.

 

사직서 보기 바로가기

 

 

 
목록가기
  뒤로 위로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5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30~12:30, 오후13:30~17:30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전화전 클릭
클린사이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