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의 문서서식 Q&A biz contents
현재위치비즈컨텐츠 > 포미의 문서서식 Q&A
문서서식Q&A
문서서식에 관한 알찬정보 비즈폼 문서도우미 포미가 알려드립니다
문서서식Q&A 문서서식Q&A
[법인변경등기]법인본점 주소지가 변경되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먼저 주식회사본점이전등기신청서를 작성하셔서 구비서류를 갖추신뒤 법원 등기소에 신고하시

면 됩니다.

 

등기를 어디서 할건지에 따라 작성하는 신청서와 구비서류가 틀려지니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

니다.

 

 

관할이전시 신본점 소재지에서 등기

 

구비서류>  위임장   1통

                인감신고서   1통
                등록세영수필확인서 및 통지서 각 1통

 

아래는 작성예제 샘플 이미지입니다.

 


지점소재지등기

 

구비서류> 위임장   1통
               주식회사등기부등본  1통
               등록세영수필확인서 및 통지서 각 1통

 

아래는 작성예제 샘플 이미지입니다.


              

 

구본점소재지등기

 

구비서류> 정관   1통
               이사회의사록    1통

               주주총회의사록   1통

 

아래는 작성예제 샘플 이미지입니다.

 

 

주식회사본점이전등기신청서(지점에서의 경우) 
주식회사본점이전등기신청서(구본점소재지에서의 경우) 
주식회사본점이전등기신청서(타관이전시 신본점소재지에서의 경우) 

 
목록가기
  뒤로 위로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5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30~12:30, 오후13:30~17:30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전화전 클릭
클린사이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