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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록]회의록 작성은 어떻게 하나요?

특별한 형식이 정해져 있는건 아니나 일반적인 경우(그 사안이 그다지 중요치 않을 경우)

회의장소,회의시각, 안건, 회의결과, 참석자 등을 기록합니다.

 

그러나 이사회 소집의 중요 회의인 경우는 아래와 같은 형식을 갖추고 참석자의 서명을 받으심이

좋습니다.

 

법령에 의거 회의록 기본적 사항 (영 제8조 제2항)
① 회의명
② 회의개최기관
③ 일시 및 장소
④ 참석자 및 배석자 명단
⑤ 회의진행순서
⑥ 상정안건
⑦ 발언내용
⑧ 결정사항 및 표결내용

 

 

이사회 회의록

 인사위원회회의록  
안전보건협의회회의록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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