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의 문서서식 Q&A biz contents
현재위치비즈컨텐츠 > 포미의 문서서식 Q&A
문서서식Q&A
문서서식에 관한 알찬정보 비즈폼 문서도우미 포미가 알려드립니다
문서서식Q&A 문서서식Q&A
[회의록]회의록이 필요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회의록 작성은 기업의 중요한 의사결정과 정책집행과정을 기록 공시함으로 이사회에 대한 책임

있는 경영을 요구하고 기업경영의 투명성 제고를 위해 회의록 작성이나 회의내용에 대한 녹취를

의무화 하고 있습니다.

 


1. 회의록을 작성함으로써 정책 결정의 책임 소재가 명확하게 되고 또한, 그 과정과 결론이 명확

    하여 집행 기관과 참석자간에 조성될수 있는 불신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2. 특히 재건축, 재개발 지역 조합총회록은 모든 조합원들과 시행자간의 회의 내용을 녹취하고

   회의록을 작성함으로써 소신있는 발언이나 책임있는 발언이 활성화 될 수 있으며 사업집행부의

   조합원과의 신뢰가 형성되어 사업목적을 원할히 수행할수 있고 사업경영의 투명성을 제고

   수 있는 자료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회의록 보기 바로가기

 
목록가기
  뒤로 위로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5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30~12:30, 오후13:30~17:30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전화전 클릭
클린사이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