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의 문서서식 Q&A biz contents
현재위치비즈컨텐츠 > 포미의 문서서식 Q&A
문서서식Q&A
문서서식에 관한 알찬정보 비즈폼 문서도우미 포미가 알려드립니다
문서서식Q&A 문서서식Q&A
[법인인감변경]법인인감을 변경하려고 하면 어떻게 하나요?

법인인감 변경시에는 아래의 서식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개인신고서

인감대지

 

포미와 함께 작성법을 알아볼까요?

 

1. 우선 인감대지 양식에서 제일 처음 양식을 선택하여 오려둡니다.

   

 

2. 잘라낸 서식안에 상호명, 본점주소, 대표자명을 기재하고. 하단에 법인번호와 제출

   날짜를 적은 뒤 인감도장을 찍습니다.

 

3. 상기 폼을 인감신고서에 ′임감대지 첨부란′에 붙입니다. 붙일때에는 풀을 이용하여

   고정시키지 말고 클립이나 스탬플러를 이용해 고정합니다.

   (담당 공무원이 분리하여 이용하여야 하므로 풀은 사용하지 마세요)

   그 다음 인감신고서에도 상호명, 주소, 대표자명을 기재한다음 인감도장을 찍으면 됩니다

 

< 완성본 >

 
목록가기
  뒤로 위로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5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30~12:30, 오후13:30~17:30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전화전 클릭
클린사이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