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의 문서서식 Q&A biz contents
현재위치비즈컨텐츠 > 포미의 문서서식 Q&A
문서서식Q&A
문서서식에 관한 알찬정보 비즈폼 문서도우미 포미가 알려드립니다
문서서식Q&A 문서서식Q&A
[진정서]체불임금이 있는데 진정서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작성하나요?

임금체불로 인한 사업주를 상대로한 진정서는 특별한 양식이 있는게 아니여서 일정한 작성 원칙
이나 방법이 있는건 아닙니다.

본인과 사업주의 주소지와 이름, 받아야할 액수와 간단한 사연만 적어 제출하셔도 되나 보통
아래와 같은 항목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진정서

 

 

진정인      이름:

               주소:

 

피진정인  이름:

               주소:

 

진정요지  임금체불(퇴직금 및 월급여)건

 

진정내용

 

1. 당사자간의 지위

 

 

2. 진정에 이르게 된 경위 및 진정내용


첨부서류

 


첨부서류로는 보통 체불된 임금내역서와 최종 3개월치 월급명세서 사본을 제출합니다.



진정서 (임금체불 건)

 
목록가기
  뒤로 위로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5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30~12:30, 오후13:30~17:30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고객센터휴무안내
클린사이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