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의 문서서식 Q&A biz contents
현재위치비즈컨텐츠 > 포미의 문서서식 Q&A
문서서식Q&A
문서서식에 관한 알찬정보 비즈폼 문서도우미 포미가 알려드립니다
문서서식Q&A 문서서식Q&A
[법인변경] 법인상호 변경에 필요한 서식이 어떤것들이 있나요?

아래와 같은 서식들을 준비하셔서 관할 등기소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1. 법인등기부등본 1통, 법인인감증명서 1통

2. 정관 사본 및 주주명부

3. 대표이사, 이사 과반수 이사회 회의록

    ☞ 개인인감증명서 각1통, 위임장에 개인인감 날인

4. 주주 과반수

    ☞ 개인인감증명서 각1통, 위임장에 개인인감 날인

    (단, 주주와 임원이 동일인일 경우 개인인감증명서는 1통이면 됩니다)

5. 법인인감도장 및 각 임원 막도장

6. 상호 변경시 변경할 상호명

    ☞ 같은 지역내에 같은 상호가 허용되지 않으므로 관할 시,군 등기소에서 상호를 열람해보셔야
        합니다

7. 소재지 변경시 변경될 사업장 주소



※ 위의 서류는 발급일이 3개월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목록가기
  뒤로 위로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5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30~12:30, 오후13:30~17:30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전화전 클릭
클린사이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