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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계약] 건물 신축공사 도급계약서 작성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건물신축공사도급계약서 작성방법


계약서에 필히 기재해야 할 사항은 먼저, 도급인 및 수급인의 주소와 성명입니다. 양 당사자간 도급 계약을 체결한다는 취지를 명시하고 도급할 목적물을 특정하여 상세히 기재하며(설계도나 도면 등을 첨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총 도급대금과 도급대금의 지급방법, 시기 등에 관해 약정하여 기재합니다.


그리고 도급공사에 따른 기간과 기계ㆍ노무 등의 부담 및 인근부지의 사용 등에 따른 문제를 약정하여 기재합니다. 도급공사의 목적물의 변경(설계의 변경이나 기자재의 변경) 등에 따른 사항 및 이에 따른 추가비용의 문제와 공사지연 등에 관해 당사자가 약속한 바를 기재합니다. 


하자를 발견할 경우를 대비하여 도급공사 등의 하자에 따른 담보의 제공이나 하자보수 및 손해배상에 관한 내용을 기재하면 됩니다. 이상이 필수적으로 들어갈 사항들이며 당사자가 이의없이 도급계약을 체결하고 계약서를 작성했다는 취지와 계약일자를 기재한 후 각자 기명 날인하면 됩니다.

 

아래는 건물신축공사도급계약서 샘플입니다.

 

◐ 건물신축공사도급계약서 미리보기

 


 

< 관련 서식 >

 

건물신축공사도급계약서  / 건설공사하도급계약서

 

공사도급표준계약서  /  건설공사하도급계약서(표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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