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주서 양식
회사별로 발주서 양식은 다르므로, 공급업체·요청업체명, 발주목적물, 납기일 등의
기본적인 항목으로 구성된 발주서 양식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부품을 주문 하고 납품을 요청할 때 사용하는 발주서 양식입니다.

그럼, 위의 기본 발주서 양식에 따라 간단한 작성요령을 말씀드리겠습니다.
◐ 발주서 작성방법
① 문서 상단에 "발주서" 를 표시합니다.
② 발주수신회사명을 기재합니다.
③ 발주일자 및 납품요청일을 기재합니다.
④ 제품명, 단가, 수량, 금액, 합계 등 요청할 품목을 기재합니다.
(필요에 따라 혹은, 품목이 많을 경우엔 소계를 표시)
⑤ 발주 총 금액을 기재합니다.
⑥ 발주 요청자(업체)의 이름을 기재하고 담당자 성명·날인 합니다.
Tip 발주서 작성시 유의사항
· 구입하고자 하는 내용이 빠짐없이 정확히 기재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발주와 관련된 세부 계약 내용은 별도의 계약서나 약관을 체결하여 계약 시 첨부하세요.
(분쟁의 소지를 줄이기 위한 방법입니다)
· 물품 공급자와 요청자의 기본정보(주소.연락처 등)를 명확히 기재하였는지 체크하세요.
· 특별히 제시할 조건사항이 있다면, 특이사항란을 만들어 작성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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