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 Mail(다이렉트 메일)의 약자 ′DM′은 말그래도 회사에서 고객에게 직접 우편물을 보내는 것을 말합니다. 회사가 중요한 고객에게 1:1 마케팅을 한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DM은 엽서나 편지 리플릿, 안내장, 카탈로그 등의 인쇄물 또는 샘플 등을 우편물 형태로 발신자의 목적에 맞게 특정 대상인들에게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주된 목적은 회사 제품 판매촉진을 위한 것이나 꾸준한 고객관리(서비스)를 위해서이기도 합니다.
DM은 주문서, 쿠폰, 사은권 등을 첨부하여 발송할 수 있기 때문에 즉각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어 효율적인 판매에 도움이 됩니다. 계획된 DM은 어떠한 형태의 회사에도 유용성을 가지며 지속적인 판매 흐름을 위해 쓰여집니다.
∞ DM 예문 & DM용 계절인사말 ━━━━━━━━━━━━━━━━━━━━━━━━
업종별DM예문ㅣ 계절인사말_봄 ㅣ 계절인사말_여름 ㅣ 계절인사말_가을 ㅣ 계절인사말_겨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