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의 문서서식 Q&A biz contents
현재위치비즈컨텐츠 > 포미의 문서서식 Q&A
문서서식Q&A
문서서식에 관한 알찬정보 비즈폼 문서도우미 포미가 알려드립니다
문서서식Q&A 문서서식Q&A
[지출결의서] 지출결의서의 종류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 지출결의서의 종류

 

지출결의서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입금결의서       

지출결의서

대체결의서

현장에서 발행하는 제수입 사항 및 기타 현장자체 입금사항의 경우 사용합니다.

지출 발생시 회사 내부 관리상 지출의 사전 승인 요청 경우에

사용합니다.

미지급 계정 설정시 사용합니다.

 

* 지출(입금·출금·대체)결의서를 사용하는 것은 위의 세 결의서의 편의를 위해서 입니다.

 

 

 

∞ 관련 서식 ━━━━━━━━━━━━━━━━━━━━━━━━━━━━━━━━━

 

지출결의서 ㅣ 지출결의서1지출결의서-2 지출결의서(경기도 도청양식) more

 
목록가기
  뒤로 위로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5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30~12:30, 오후13:30~17:30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전화전 클릭
클린사이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