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의 문서서식 Q&A biz contents
현재위치비즈컨텐츠 > 포미의 문서서식 Q&A
문서서식Q&A
문서서식에 관한 알찬정보 비즈폼 문서도우미 포미가 알려드립니다
문서서식Q&A 문서서식Q&A
[산전후휴가급여신청서] 산전 후 휴가급여신청시 구비할 서류는 무엇입니까?

 

산전후 휴가급여신청시 구비서류

 

고용보험산전후휴가급여신청서 1부 

 

산전후휴가확인서 1부

 

③ 주민등록등본 (아기등재) 1부  

 

④ 3개월분 급여대장 

 

* 3개월분 급여대장이라함은, 출산휴가 전 3개월분의 급여대장을 말합니다. 통상 임금 계산을 위해서 휴가전 급여대장은 기본이고, 경우에 따라 휴가기간 중의 대장도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지역마다 차이가 있으니 담당 고용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도움지식▷▶ 산전후휴가급여신청서 작성방법

 

 

 

━━━━━━━━━━━━━━━━━∞ 관련 서식∞━━━━━━━━━━━━━━━

 

고용보험산전후휴가급여신청서 ┃ 산전후휴가급여신청서 ┃ 산전후휴가확인서  more

 
목록가기
  뒤로 위로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5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30~12:30, 오후13:30~17:30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전화전 클릭
클린사이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