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의 문서서식 Q&A biz contents
현재위치비즈컨텐츠 > 포미의 문서서식 Q&A
문서서식Q&A
문서서식에 관한 알찬정보 비즈폼 문서도우미 포미가 알려드립니다
문서서식Q&A 문서서식Q&A
[사용인감계]사용인감계는 어디서 발행해 주나요? 직접 만들어야 하는 건가요? 작성방법 좀 알려주세요.

네, 사용인감계는 발행처가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회사에서 직접 작성하셔야 하는 서식입니다.

 

사용인감계 양식을 준비하고(자체양식-아래를 참고하세요), 실제 법인인감과 앞으로 사용할 사용인감을 준비합니다.

 

또 사용인감계를 제출할 때에는 꼭 법인인감증명서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사용인감계에 찍은 법인인감이 등록된 것임을 증명하기 위해서 필요한 서류입니다.

 

실제로 작성된 사용인감계 양식을 보시겠습니다.

 

 

 

더 많은 사용인감계 서식 보기

 
목록가기
  뒤로 위로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5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30~12:30, 오후13:30~17:30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전화전 클릭
클린사이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