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customer service center
현재위치고객선터
비즈폼 고객센터
공지사항
도움말 FAQ
회원정보관리
-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재발급
- 회원정보 수정
문의하기
- 내 상담내역
- 메일문의
서식지원서비스
칭찬합니다
서비스헌장
100% 환불제
600만 회원이 인정한 비즈폼의 자부심!
비즈폼 100% 환불제 서비스
찾는 문서·서식이 없거나, 서비스에 불만족 시 이용약관에 따라 100% 환불해 드립니다.
결제를 했는데 찾는 서식이 없으면 어떡하죠? 걱정마세요!
비즈폼은 46만개의 다양한 양질의 문서·서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만약 찾는 서식이 없을 경우, 비즈폼의 서식전문가가 직접 서식을 찾아드리고 수정·제작해 드립니다!
서식도우미 서비스 바로가기
서식을 사용하다가 오류가 발생하면 해결해 주나요? 빠르게 해결해 드립니다!
비즈폼은 친절과 정성을 다하는 고객센터를 운영 중이며 원격지원과 전화상담을 통해 신속히 문제를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엑셀서식 사용 도중 오류나 수정사항이 발생하면 서식 전문가가 1:1 상담으로 직접 해결해 드리니 걱정하지 마세요!
엑셀 상담 서비스  바로가기
이미 다운받았는데 원하는 서식이 아니에요. 안심하세요!
다운받은 서식이 5건 이하인 경우 100% 환불해 드립니다.
프리미엄회원 결제 후 미리보기를 통해 충분히 서식을 확인하시고, 원하는 서식이 아닐 경우 환불 요청을 해주세요. 환불요청은 온라인 또는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즈폼 환불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꼭 읽어주세요!) ▼
비즈폼 환불규정 안내
제 4 조 환불규정

(1)
회사는 정액제 서비스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결제한 요금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1.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여 이용자가 서비스를 받지 못한 경우.
2. 이용자가 유사 문서서식 사이트에 존재하는 자료를 요청하였으나 회사에서 이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3. 이용자의 환불요청이 상거래의 관례에 비추어 회사에서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2)
회사는 이용자의 환불요청이 아래 각 호에 해당 될 경우에는 환불을 아니 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의 요금결제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2. 이용자가 문서서식 콘텐츠 자료를 5건 이상 다운로드 받은 경우.
3. 이용자의 컴퓨터 및 사무환경 문제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4. 이용자의 요금결제 후 특별한 사유 없이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5. 남은 기간에 대한 부분 환불을 원하는 경우.
6. 계약서 서비스(서식/동영상/TIP)를 이용한 경우.
7. 비즈샵에서 패키지 파일 등과 같이 다운로드가 가능한 콘텐츠를 구매하신 경우.
8. 배송제품 구매 시 구매 변심에 의한 제품교환 취소는 왕복 배송료가 모두 이용자부담입니다.

(3)
이용자의 환불요청은 온라인 또는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결제취소 또는 무통장입금으로 환불을 하도록 합니다.
(무통장 입금은 결제 취소일로부터 다음주 화요일에 일괄 재입금 처리됩니다.)

비즈폼
Copyright (c) 2000-2025 by bizforms.co.kr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88-8443. 오전9:30~12:30, 오후13:30~17:30 전화상담예약 원격지원요청
전화전 클릭
클린사이트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