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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일지 양식 작성 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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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무일지 양식
업무일지3 양식


일일 업무일지3 양식입니다.
실시사항과,진행및 예정,비고의 항목으로 구분된 양식입니다.

▶ 업무일지 작성

① 날짜 : 업무일지 작성 일자와 요일 기재

② 결재 : 일일업무일지에 대한 담당자를 비롯한 상급자의 결재란

③ 업무내용 : 금일실시사항과 진행 및 예정사항에 대한 업무세부내용을 6하원칙에 따라 상세히 기록

④ 담당 : 업무내용에 대한 책임담당자를 기재(업무별로 구분되면 담당자도 구분하여 기재)
예) 승진표관련하여 오전중으로 총무과 ○○○에게 메일 발송 - 대리 ○○○
○○과 필요물품 파악하여 ○○처로 청구 - 대리 ○○○

⑤ 비고 : 기타 특이사항 및 업무외 필히 전달하여야 하는 사항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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