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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대장은 매달마다 각 회사의 직원들의 급여를 작성하는 대장을 말합니다. 차후 종합소득세 신고 등을 할 때 지급한 급여 등을 필요경비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가령 세무사 사무실에서 급여지급내역을 요구할 경우 급여대장을 제출하면 됩니다.
급여대장은 직원의 직책과 성명, 지급내용과 공제내용, 차감수령액 등을 기본항목으로 하여 작성하시면 됩니다. 해당 근로자의 성명과 다른 사원들과 구별할 수 있는 사원번호 등이 있다면 적으시고요.
지급내용에는 보통 기본급, 직책수당, 상여금, 특별수당, 차량유지, 교육지원 등의 사항이 있고 공제내용에는 갑근세, 주민세, 고용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등의 사항이 있습니다.
[급여명세서]고용,산재 보험료를 분기별로 납부할때 매달 일괄적용분을 어떻게 나누어 기재해야 하나요?
[급여명세서]급여명세서에서 공제내역은 어떻게 계산하나요?
[급여명세서]초보 경리입니다. 급여명세서를 지급해야 하는데 어떻게 적어야 할까요?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_2021년 6월 귀속분까지 적용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_2021년 1월 귀속분까지 적용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_2020년 12월 귀속분까지 적용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_2019년 12월 귀속분까지 적용
시간제급여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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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용근로자급여대장
급여대장(월별)
월별급여대장
급여대장및개인급여명세서_2013.06귀속분까지적용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
급여대장
일용직 급여대장
급여대장(수령확인)
월간급여대장(공제내역포함)
월급여대장(직책/성명별)
월급여대장(지급내용,공제내역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