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 경제/경영 2834 0

    대세로 떠오른 직장인 콘텐츠

    직장인 콘텐츠,최고의 킬러 콘텐츠가 되다 대한민국 약 2,500만 명 직장인들 하루 평균 근무시간 9시간 26분. 샐러리맨들의 삶을 다룬 직장인 콘텐츠의 대세가 당연하게 느껴지는 이유는?
new
  • 경제/경영 2833 1

    친구 같은 아빠, 프렌디 대세 시대

    변화하는 아빠의 역할과 대세가 된 프렌디 변화하는 사회적 가치관은 남녀 성역할은 물론 엄마와 아빠의 역할 변화를 요구한다. 과연, 친구 같은 아빠 `프렌디`가 존재할 수 있는 것일까?
new
  • 경제/경영 2972 0

    먹방과 소셜 다이닝

    소셜 다이닝`으로 진화하는 새로운 소통의 매개 인터넷이 활성화되면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디지털 `먹방`이 트렌드가 된 사회. 사람들이 `먹방`에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new
  • 경제/경영 3026 0

    `작은 사치`의 거대한 동기

    새로운 소비 트렌드`작은 사치` `작은 사치`는 소비자들이 활력과 행복을 얻는 행위로인식되면서 새로운 트렌드로 부각하고 있다.
new
  • 경제/경영 2839 0

    전자담배 ‘Vape’, 패션 아이콘 되는 심리

    전자담배의 경쟁력을 높이는 새로운 시각, 패션 ICON 전자담배가 단순히 연초담배의 대체재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전자담배는 젊은 세대에게 패션 트랜드로 각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