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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마컨텐츠 연말특집 테마컨텐츠 - "업무계획서" new
1 달력 1 시무식과 종무식 1 크리스마스카드와 연하장
1 연봉협상 1 워크샵 1 퇴직연금제도
1 신년계획과 신년운세 1 업무계획서 1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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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업무계획서
작성요령
관련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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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계획서 작성방법

업무계획서는 그 형식 및 내용이 특별히 정해진 것은 없다. 꼭 정해야 할 것이 있다면 기업에 따라 그 사내 규정에 따르면 된다. 하지만 그 유형을 살펴보자면 다음과 같다.
① 일반적으로 가로쓰기가 많다.
② 관습적으로 엄격한 격식을 요구하는 문서의 경우에는 세로쓰기를 하도록 한다.
③ 업무용 문서나 서식의 경우, 기본적인 서식을 이용하여 그 내용에 따라 작성한다.
④ 그 내용 및 형식에 따라 다른 양식으로 변경할 수도 있다.

 

유의사항

내용을 간결하고 명확하게 해야 하며 상단에 결론을 먼저 제시한다. 또한 가능한 한 짧은 문장을 이용하여 의사 전달이 명확하게 하도록 한다. 이에 표나 그림을 활용하여도 무방하다. 그리고 상세한 내용은 부록으로 한다.

 

업무계획서 양식
업무계획서업무추진계획서
일반적으로 업무계획서는 주간업무계획서, 연간업무계획서가 있다. 왼쪽의 주간업무계획서는
결재란과 작성자의 기본정보를 나타내고는 아래에는 작성자가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도록 만들
어진 세로 서식이다. 오른쪽의 연간업무계획서는 상세히 세부 항목이 나누어져 있다. 상단에 결재란이 있으며 아래에는 업무항목이 구분되어 분기별로 해야할 업무 내역을 작성하도록 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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